공지 |
정보공개제도의 이해 교육자료 |
김상문 |
2024-03-21 |
115 |
공지 |
울산광역시교육청 기록관 기록관리기준표 안내 |
기록관 |
2023-06-27 |
307 |
공지 |
원문공개율 향상을 위한 교육자료-2023년 버전 |
고객지원팀 |
2023-04-17 |
278 |
공지 |
2022년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
고객지원팀 |
2022-11-03 |
329 |
공지 |
데이터 친화적 행정정보 작성 방법 안내 |
고객지원팀 |
2022-08-01 |
398 |
공지 |
정보공개제도의 이해 교육 자료 안내 |
고객지원팀 |
2022-03-23 |
448 |
공지 |
2020년 행정업무운영 편람(행정안전부) |
고객지원팀 |
2021-05-10 |
903 |
공지 |
국립국어원 제공 한눈에 알아보는 공공언어 바로쓰기, 공공 용어의 외국어 ... |
고객지원팀 |
2021-05-10 |
437 |
공지 |
울산광역시교육청 민원편람 안내 |
고객지원팀 |
2021-01-14 |
987 |
공지 |
외국인 민원서식 및 해석본 안내 |
신현주 |
2020-08-26 |
729 |
공지 |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 자료 |
총무과 |
2020-01-28 |
730 |
공지 |
청사 시설물 사용에 관한 지침 안내(2019.2.1.시행) |
총무과 |
2019-01-31 |
1123 |
공지 |
민원분야 업무연속성계획 표준 매뉴얼 |
고객지원팀 |
2018-11-01 |
1003 |
공지 |
특별민원 대응 매뉴얼 |
고객지원팀 |
2018-08-23 |
981 |
공지 |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
고객지원팀 |
2018-07-20 |
1145 |
314 |
기록관리시스템 사용 설명서 안내 |
총무과 |
2023-09-06 |
186 |
313 |
2022년 연간 점자 문서 요구 현황 및 그 제공 실적 |
고객지원팀 |
2023-01-27 |
133 |
312 |
기록관 보유목록 공개 |
고객지원팀 |
2023-01-19 |
301 |
311 |
친절교육 안내자료(고객응대 매뉴얼) |
고객지원팀 |
2021-12-08 |
417 |
310 |
원문공개율 향상을 위한 교육자료 안내 |
고객지원팀 |
2022-06-15 |
414 |
309 |
원문정보 공개의 이해 교육자료 안내 |
고객지원팀 |
2022-04-12 |
395 |
308 |
태극기 달기 추진 계획 |
총무과 |
2022-02-18 |
166 |
307 |
2021년 점자 문서 제공 요청 목록 및 제공 결과 |
고객지원팀 |
2022-01-28 |
228 |
306 |
2021.11월 민원처리 현황 확인.점검 결과 |
고객지원팀 |
2022-01-04 |
161 |
305 |
2021.10월 민원처리 현황 확인.점검 결과 |
고객지원팀 |
2022-01-04 |
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