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행정서비스헌장

울산광역시학생교육문화회관 행정서비스헌장

울산광역시학생교육문화회관의 모든 직원은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울산교육을 위해 「스스로 가꾸고 함께 펼쳐서 모두가 누리는 꿈의 공간」이라는 운영비전 아래 최상의 교육환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공직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친절·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항상 밝은 표정과 상냥한 말씨, 신속한 답변으로 고객에게 응대하겠습니다.
  • 우리는잘못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할 경우 정중히 사과하고, 즉시 시정·개선토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우리의 교육행정서비스 실천 노력에 대하여 고객들로부터 평가를 받아 그 결과를 공표하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은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기준을 정하여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의견 제시 방법

우편

44471 울산광역시 중구 곽남길 95(약사동) 울산광역시학생교육문화회관

전화, 팩스, 인터넷, 방문

고객 의견 제시 방법에 관한 표로 의견 제출, 전화, 팩스, 인터넷, 방문상담 순으로 정보제공
의견 제출 전화 팩스 인터넷 방문상담
학생자치활동 운영 290-5623 290-5635 참여마당 운영부 (문화·예술체험팀)
문화예술교육 운영 290-5621~2
공연/전시 운영 290-5626~7 운영부
(공연·전시팀)
학생예술단 운영 290-5628
기타 민원 290-5641~51
290-5600
290-5650 총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