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문화관 소개

비전

만지는 수학! 생각하는 수학! 즐거운 수학!

운영목표

다함께 만지고 생각하며 즐거움을 느끼는 수학교육 실현

직원현황

직원현황에 관한 표로 구분, 교육전문직(교육연구관/교육연구사), 파견교사, 교육행정(6급/8급), 체험활동지원실무사, 특별고용실무원, 청소원 합계 순으로 정보제공
구분 교육전문직 파견교사 교육행정 체험활동지원실무사 특별고용실무원 청소원 합계
교육연구관 교육연구사 6급 8급
정원 1 2 2 1 1 5 1 2 15

시설현황

시설현황에 관한 표로 구분, 영역, 특징, 면적(㎡) 순으로 정보제공
구분 영역 특징 면적(㎡)
1층 만남 공간[MATH-Meeting] 수학과의 만남으로 구성 688.345
2층 체험 공간[MATH-Action] 수학적 활동으로 수학을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 735.255
3층 탐구 공간[MATH-Thinking] 수학적 원리를 생각하고 탐구하는 공간으로 구성 688.345
4층 힐링 공간[MATH-Healing] 수학에 불안을 겪는 학생들을 위한 치유 공간으로 구성 688.345
야외공간 야외공간 수학 조형물 등의 설치로 학생들의 놀이 공간으로 구성